로고

광주시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건강톡톡! 김장 김치 지원사업 실시

유재웅 기자 | 기사입력 2023/12/05 [10:16]

광주시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건강톡톡! 김장 김치 지원사업 실시

유재웅 기자 | 입력 : 2023/12/05 [10:16]

▲ 광주시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건강톡톡! 김장 김치 지원사업 실시


[투데이한국=유재웅 기자] 광주시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일 ‘건강톡톡! 김장 김치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건강톡톡! 김장 김치 지원사업’은 신현동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40가구에 김장 김치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배추 절이기부터 대상자 가정으로 배달까지 직접 주도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김치를 배달받은 한 대상자는 “직접 만든 김치를 집 앞에 배달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올겨울 추위가 빨리 찾아가 겨울나기에 걱정이 많았는데 김치를 받아 마음이 든든해졌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윤은미‧김경수 공동위원장은 “위원들이 함께 모여 김장을 함께하니 더욱 뜻깊다”며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정성껏 만든 김치로 외로운 이웃들의 겨울이 조금이라도 따뜻해지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2년 11월 ‘동행하는 기쁨, 함께 나누는 행복’을 목표로 출범한 민‧관 협력 단체로 신현동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홍보 활동과 복지대상자 욕구별 맞춤 지원을 위한 특화사업 운영을 통해 신현동 지역복지 체계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경남도, 친환경 조선기자재 개발 지원으로 미래선박 시장 선점에 나선다
이전
1/5
다음
광고
광고
광고